박인숙, 삭발 후 엉겁결에 "조국 파이팅!"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
가십

박인숙, 삭발 후 엉겁결에 "조국 파이팅!"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아놀드수원제네거 댓글 0건 조회 113회 작성일 19-09-11 14:24

본문

 [이데일리 박지혜 기자] 11일 박인숙 자유한국당 의원이 전날 이언주 무소속 의원에 이어 조국 법무부 장관 임명에 반발해 삭발했다. 박 의원도 이 의원과 마찬가지로 개인 SNS 계정을 통해 삭발식을 영상으로 공개했다.


박 의원은 이날 국회 본관 앞에서 “범죄 피의자를 법무장관에 앉히면서 ‘개혁’을 입에 담는다는 것은 국민에 대한 선전포고”라며 문 대통령을 향해 “즉시 조국 장관을 해임하고, 국민께 사과하라”고 요구했다.
박 의원의 삭발은 혼자가 아닌 같은 당의 김숙향 동작갑 당협위원장과 함께 였다.

현장을 찾은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는 “오늘 삭발의 의미를 당원 모두가 가슴에 새겨서 이 정부의 폭정을 막아내겠다”라고 말했다.

이날 삭발식에선 “조국 파이팅”을 외치는 촌극이 벌어졌다.

박 의원과 김 당협위원장은 삭발식 후 지지자들과 기념촬영 중 사회자가 “박인숙”, “김향숙”의 이름을 말하면, “파이팅”을 외쳤다. “박인숙 파이팅”, “김향숙 파이팅”이라고 구호를 외치던 이들은 사회자가 “조국”을 외치자 그대로 “파이팅”이라고 말해버렸다.

이에 박 의원은 놀라며 손사래를 쳤고 지지자들 사이에선 “왜 얘기가 그리로 가나!”라며 당황하는 모습이 나타났다.

그러자 사회자는 다급히 “조국 물러가라”라고 구호를 바꿨다.

이 장면은 KBS를 통해 공개되기도 했다.

https://m.news.naver.com/read.nhn?mode=LSD&mid=sec&sid1=100&oid=018&aid=0004467330
추천0 비추천0
  • 트위터로 보내기
  • 페이스북으로 보내기
  • 구글플러스로 보내기
  • 카카오톡으로 보내기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회원로그인

접속자집계

오늘
3,847
어제
14,328
최대
65,634
전체
1,050,742

그누보드5
Copyright © 아이즈원모아닷컴 All rights reserved. 대표메일 : communitymoa@gmail.com